상계 부일관 / 본죽 상계역점 / 서울 노원구 죽 맛집

2020. 2. 9. 00:28일상탈출

본죽 상계역점 

[본죽] 새우죽

본죽 저녁에 김치찌개 먹은게 속이 안좋더니 새벽에 토하고 그 다음날 속을 가라앉히려고 본죽 상계역점을 갔다 죽이 뭔가 영롱하게 빛나고 있어 우리가 주문한 본죽메뉴 새우죽 8000 치즈토핑 1000 그와중에 맛있게 먹겠다고 치즈토핑을 반찬은 김치 장조림 오징어젓 잘게 다져있고 동치미까지 좋아좋아 탱글탱글

본죽 상계역점 참치야채죽, 신짬뽕죽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날씨까지 우중충한 화요일인 오늘 저 스피키가 장염에 걸려버리고 말았어요 흑흑 일요일부터 영 상태가 안좋다 싶어서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봤는데 아니나다를까 역시나였네요 속은 아프지만 기왕이면 맛있는 죽이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의 메뉴는 건강하게 본죽에서 선택해봤어요 저의 이번 선택은 실패가 없는 무난한 참치야채죽과 매콤 얼

겨울철 건강식으로 맛난 매생이굴죽 & 해물죽 본죽에서 먹고 왔네요~

홀리데이님 덕에 맛난 매생이굴죽 해물죽 본죽에서 먹고 왔네요 얼마전부터 몸이 아푸셨던 울 부모님 그래서 진지도 잘 못드시고 힘들어하셔서 주말에 본죽 모시고 왔어요 출근한 남편땜에 정이쁘니들도 데리고 왔지만 홀리데이님이 보내주신 맛난 매생이굴죽과 해물죽 덕분에 온가족이 주말에 편하게 그리고 부모님들에게 효도할수 있는 기회를 줘서 홀리데이님께

https://kokoabcrani.zoozoo.xyz/entry/인천-153삼계탕-153한방삼계탕-인천-미추홀구-백숙삼계탕-맛집

 

인천 153삼계탕 / 153한방삼계탕 / 인천 미추홀구 백숙,삼계탕 맛집

153한방삼계탕 백숙,삼계탕 153한방삼계탕-180428 용현동에 이름난 한방 삼계탕이라고 친구에 부름으로 이곳에서 모였다 딸려나온 반찬들도 깔끔하고 특히 백김치가 아주 맛이 좋았다 홀 안에 손님들 도 많았고 비..

kokoabcrani.zooz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