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동 한림병원근처 맛집 / 돌초밥 / 인천 계양구 초밥,롤 맛집

2020. 2. 8. 11:37일상탈출

돌초밥 초밥,롤

계산동 초밥 푸짐한 초밥세트 돌초밥

오늘은 계산동 초밥 맛집을 소개해드리려해요 계산동 사는 친구 만나러 갔다가 저녁을 먹게 됐어요 친구가 자주 가는 계산동 초밥집이라고 해서 갔는데정말 좋았어요 바로 계산동 초밥 맛집 돌초밥집들어가기 전부터 그리 높지 않은 가격대로 맛있는 초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라며 칭찬일색 음가격이 생각보다 많이 착해서

20180804 밀린일상 대충 끄적이기

일상일기 요즘 기록하기도 싫고블로그에 끄적일 생각도 없었어서 별거없음주의 돌초밥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새로 71 하이베라스빌딩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날이 매우 더우므로 밤9시 넘어서 바닥의 열기가

[계산동 맛집] 간편하게 스시 '돌초밥'

삼산동에 스시스토리 가려다가두번째 퇴짜맞고 찾아간 계양구 스시집스시스토리 앞에서 집으로 바로 가는 버스가없는 바람에 환승하려고 계양경찰서 내렸다가하이베라스에 스시집이 하나 있다 기에 방문 돌초밥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새로 71 하이베라스빌딩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

12/7 일상일기 (부제:죵죵브로우바 오픈~♡)

사람이 바꼈나 아님 내가 쓰레기입맛이었나 다시 확인할 겸 재방문 우린 2인세트 시킴28000원에초밥 저렇게 한줄 나오고대구매운탕1개 돌솥밭1개 나옴첨엔 신나서 먹었는데역시나 별로다 초밥에 회도 길게 뽑아내긴했지만회가 매우 별로다 도마에 비칠정도로 얇은회갠적으로 난 초밥부페가 더 나은

계산동 돌초밥

스타벅스 별을 또또 다모았어요 다이어리가 모두 동났다는 기사를 보고 아무래도 안될 거 같아 신랑 꼬여 조슈 델꼬 계산동 스타벅스 방문조슈 녀석 다크초코머핀 하나를 무섭게 해치우곤 배고프다는 청실홍실이나 갈까하고 쓰윽 걸어가는데 돌초밥이라는 간판이 보더라구요 먹을땐 죽이 척척 우리 부부 가보까 회전초밥은 아니고 요새 추세에

계산동 맛집 돌초밥, 먹고 또 가는 초밥맛집

맛있게 저렴하게 돌초밥 초밥은 비싸다 생각보다 괜찮은 가격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최근에 방문한 곳은 계산동에 위치한 돌초밥 과하지 않게 배를 채울 수 있는 곳을 찾다가 간 곳은 초밥집 재방문의사 있는 내 기준 계산동맛집 돌초밥 기본 세팅은 샐러드 미소된장국 죽 단무지

계양구청 초밥 돌초밥 저렴한데 맛도 좋아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계양구청 초밥 돌초밥 산미구엘 생맥주 행사를 하고 있네요 1잔에 2900원 낮맥을 하고 싶었지만 친구 속이 안좋다고 해서 다음으로 패스 계양구청 초밥 돌초밥 대기가 있을 정도로 점심 저녁 시간에는 문전성시를

계산 돌초밥

초밥이 먹고 싶을때 예전엔 초밥은 비싸서 잘 못먹었는데요 즘엔 가격대 괜찮게 나오고그래서 가끔 먹는다이날도 먹고 싶어 갔던곳돌초밥돌초밥 세트를 시키면 죽이 먼저 나오고반찬이 셋팅된다초밥이 9개짜리가사람당 나오고 지금보니 또 먹고 싶네큼지막하게 올라가 있는 저 회를 보시라일반

초밥&소고기덮밥

오랫만에 저녁으로 초밥 먹었어요 비오는데 왠 초밥이냐고 잔소리 들어가며 초밥먹기를 고수한 결과 싱싱한 재료들로 만든 각종 모듬 초밥을 먹었어요 모듬 초밥 다 맛나요 어떤초밥이 맛나나 묻지 말아주세요 싱싱한 초밥 맛나게 먹었어요 초밥 싫어하는 제 반쪽은 소고기덮밥 주문해서 맛나게 먹으셨죠 일본식 소고기

비주얼이 좋은 초밥집 – 계산동 돌초밥

비주얼이 좋은 초밥집 계산동 돌초밥     평소 초밥을 좋아라하는 편은 아니지만지나가다 외관을 보고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오픈한지 오래된 편은 아닌 걸로 아는데그럼에도 손님은 많았다      메뉴판 짠단품가격도 적당한 것 같고 덮밥 탕도 골고루 준비되어 있었다 탕은 시키면 돌솥밥이 기본제공된다는 게 큰 장점대구탕과 돌솥밥도 먹고

계산동초밥 가성비좋은 초밥을 드시고싶다면 돌초밥입니다

계산동초밥 가성비좋은 초밥을 드시고싶다면 돌초밥입니다 연두잎입니다 초밥에 입문한지 얼마 안된 제가집근처에 가성비좋은 초밥을 찾겠다고엄청 먹고다니는데괜찮은 초밥집을 찾아서 소개하려구요 계산동초밥으로 이름이 날릴 듯한 돌초밥이예요 계산동 하이배라스건물에 있구요 지하에 주차가능합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내부는 굉장히 깔끔해요 그리고 테이블사이에 요런 파티션이

[계산동맛집] 돌초밥

약속이 있어 계산동에 갔다가 늦은 저녁을 먹게 되었어요 낯선동네라 식당들이 보이는 골목에 들어갔는데 이 후덥지근 더운 날씨에 해장국집들만 잔뜩길 건너에 크지않은 초밥집 발견 더우니 간단하게 모밀정식이나 먹을까하는 생각에 목표 고정근데 입구에서 본 특이한 메뉴묵은지 우동맛이 궁금하다고 생각하

계산동 초밥 / 돌초밥

계산동 초밥집 돌초밥에서 초밥먹고왔어용 계산동 살지도 않으면서 참 자주 가는 계산동 돌초밥은 하이베라스에 있어요 하이베라스엔 없는게 없음_ 계산동 초밥 돌초밥 오픈한지 얼마되지않아 외관부터 깔끔한 돌초밥이에용 하이베라스쪽엔 마땅한 초밥집이 없어서 계산동 초밥 집 찾으시면 돌초밥이 아주

X-mas, 돌초밥에서...

돌초밥161225크리스마스를 가족과 함께돌초밥집에서 초밥과 연어덮밥 대구지리로 합니다 언제 이런 가게가 있었나 번호표를 받아서 줄지어 먹는 집이라고 하네다행히 번호표 대기는 면했네요 한 판에 9500원12000원이라 푸짐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낱개로도 주문도 가능하구요 연어덮밥인데 양이 꽤나 되네요

[다다] 2018년 6월 12일 저녁과, 13일 하루

안녕하세요 다다입니다 무기력한 요즘을 극복하기 위해귀여운 네이버 스티커를 두 개 샀어요 지금은 14일 목요일 오후 1시 30분쯤입니다 그저께 저녁12일과어제13일 포스팅을 해볼게요 6월 12일 화요일 저녁 퇴근하고 혼자 코인노래방에 가려 했지만아빠랑 만나서 저녁을 같이 먹는 걸로계획을 바꿨어요 알탕이 먹고 싶어서 저희

계산동 돌초밥 솔직후기

금요일은 불금이지 그래서 혼술을 달린다 여기는 내가 점심시간에 배달도 많이 시키는 곳이고 혼자 초밥 조지러 자주 가는 곳임위치는 계양구사람이면 다 아는계양경찰서 맞은편 건물롯데마트쪽 가는 방향 하이베라스 건물에 있음고로 외관사진은 생략임 메뉴판임하지만 난 단품으로 시키는 걸 좋아함왜냐고 모듬으로 시키면 내가 싫어하

계양구청 맛집 작전동 맛집 돌초밥 솔직후기

요즘 계양구청 쪽을 자주 가네요 계양구청에도 은근 맛집이 많아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돌초밥입니다 오늘도 초밥 당분간 초밥 안 먹어도 될 것 같아요 계양구청 쪽에서 점심드시는 분들이많은 것 같아요 돌초밥에도 사람이 많네요 나가자마자 얼른 사진 찍었어요 깔끔한 인테리어예요 칸막이가 있고옆 테이블과 간격도 넓어서조용

계산동 돌초밥 솔직후기2

날이 너무 추워서 요 며칠 으슬으슬 했음어제은 초밥을 먹었으니 오늘도 간단하게 초밥이 또 먹고 싶어져서 오늘은 돌초밥이 갔음메뉴판은 생략임 왜냐고 지난번에 찍었으니까 혼밥에 으슬으슬하니 간단하게 청하1 알탕1 계란1 묵은지광어1 아카미1 시킴 알탕을 시켜서 그런지 밑반찬이 조금 다르다초

계산동 맛집 돌초밥에서 힐링

주변에서 초밥킬러라고 부를 정도로초밥을 좋아하는 사람중 1인이에요 흐흐저희 집 근처에 초밥집이 생겨서 주에 2번정도는 꼭 가는것 같아요 질릴법도한데 안질리는 이유는 맛있어서겠죠 계산동에 거주하고 계신분들이라면계산동 맛집돌초밥 추천해요 돌초밥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새로 71 하이베라스빌딩 저장 관심 장소를

[인천] 계산동 초밥 맛집, 돌초밥

안녕하세요 ෆ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외식을 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돌초밥 세트 2인과모듬초밥 1인활어초밥 1인이렇게 주문 했어요 가장 먼저 나온 장국과 죽죽은 싱거워서 간장을 좀 넣어서 먹었고장국은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돌초밥 세트에서 나온 새우튀김도 맛있

계산동 초밥 맛집 돌초밥.

얼마전 평일 저녁으로 초밥먹었어요 남편이랑 둘이서 검색하다 발견하고 가본곳 하이베라스 돌초밥금액도 괜찮아요 나쁘지 않죠 주문하면 야채와 죽 국물 이렇게 줍니다 여라가지 있는건 특초밥나머지는 연어참치로만 주문했어요 초밥 맛있어요 마지막 새우튀김까지 클리어

계산동맛집/저녁메뉴뭐먹지/초밥초밥초밥/돌초밥

저녁되니 눈이내리네요   펑펑 어릴땐좋았는데 지금은 내일 얼거나 아님 질퍽거릴 땅 이 걱정이군요 오늘 오전부터 기침이좀나오더니  저녁내내 기침이 열도없고 다정상인데 기침이이거 아무래도 올해 유행 감기같아 보이네요 유독  유행감기만 걸린다는 저녁먹으러  제이앤왁싱 아래층계산동돌초밥 집으로 왔어요 초밥너무좋앙 앙 기모띠뒷

호불호가 없는 계산동 초밥 맛집 돌초밥 계산점 역대급추천

동양동 청년초밥 오픈날이어서 오빠랑 먹을라구 갔는데 오픈 준비가 덜 되서 저녁부터 장사하신대서 계산동 초밥맛집 돌초밥으로 고고 하이베라스빌딩 건물에 주차 1시간가능스깔끔하고 밝은 돌초밥 기본셋팅으로 미소국과 죽 샐러드 반찬이 나온댱 돌초밥 계산점에서맥주사케 몇가지는 반가격이나

[다다] 계산동 '돌초밥'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저희 가족은 주로회덮밥 알탕 초밥을 시켜 먹어요 맨 윗줄이 모듬초밥 9500원그러나 저희는 주로 모듬초밥 말고좋아하는 초밥 종류로만 구성해낱개 초밥을 시킵니당 저희 가족이 주로 시키는 초밥은계란 2pcs 1000원광어

계양구 맛집) 계산동 괜찮은 스시 맛집 <돌초밥>

계양구 맛집 계산동 괜찮은 스시 맛집 스시 안먹은지도 좀 된 것 같아서계산동 스시웨이를 갈까 하다가안가본데 가려고 찾아간 계산동 2인 세트28000원 주문밥 반찬이 여러가지 나와서 특이했다 세트에 돌솥밥이 나와서인가보다 죽이랑 미소된장국으로 속을 데우고

계산동초밥 , 돌초밥 두께감이 남달라 ㅋㅋ

주말에는 날씨가 넘 좋았지요 그래서 신랑이랑 아이랑 산책갔다가 급 돌초밥 방문했으요계산동초밥 하면 여기 많이추천도 하고 진짜 회두께감이 아쥬 남편이 연어와 새우장을 못먹어서제가 먹었는데 초밥 3개 먹고 배가 좀 부른데 하는 느낌 계산동 돌초밥 회덮밥도 6500원인데그

계산동 초밥 돌초밥 재방문의사 이썽 진쨔 굿

계산동 초밥 돌초밥 맛이 조쿠낭 헤헤엄마랑 즘심데이트 나 출근하기 전 엄마를 불러내어 둘이 초밥 먹으러 고고엄마도 나도 넘나 젛아하는 초밥 계양구청 바로 맞은편에 있는 계산동 초밥 돌초밥즘심전에 갈라고 11시 40분쯤 갔는데12시부터사람들대기 하더라는와사람 되게 많음계산동 초밥 돌초밥 메뉴판 우리는간단하게

[계산동 돌초밥] 진짜 진짜 맛있었던 돌초밥 !!!!

오늘 저녁은 계산동에 있는 돌초밥에서 초밥 먹었어용 진짜 만족스러웠어요 계산동 하이베라스에 위치해있습니다 메뉴는 다양해요 저희는 돌초밥 2인세트 시켰어요 초밥 18pcs 대구탕 돌솥밥 1 왕새우튀김 2 이렇게 나와용 다음엔 묵은지우동 초밥세트 먹어볼거에용 처음엔 된장국이랑 죽이 나와용 죽 고소하고 맛있어요 기

[계산동 맛집] 알록달록 맛있는 먹거리 알밥이 맛있는 : 돌초밥

계산동 맛집 알록달록 맛있는 먹거리 알밥이 맛있는 돌초밥가끔 집 근처에서 알밥 또는 스시를 먹으러 가는데 급땡겨서오랜만에 알밥을 먹으러 동내 돌초밥집에 갔어요 동내에 나름 먹거리거리가 많아서 먹을곳이 많은편이에요 뭐 아시는분들은 알겠지만 저녁되면 술한잔도 좋은메뉴판 앞장이 메인인데 정작 뒷장만 찍어가지고 왔네요 가게 내부에서 음식

계산동 돌초밥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 해 드릴 맛집은계산동 하이베라스에 위치한 돌초밥입니다 매우 사람이 많다고 하고 맛도 있고 비주얼도최고라고 합니다 그래서 가보았습니다 근데 역시 이야기들은 것처럼비주얼 대박입니다 하이베라스 쪽이니 잘 찾아오시면 되요 주문을 하게되면 초스피드로 아주머니들이 밑반찬을 갖다주십니다 사람도 많고 그래도 자리구

계양구 맛집 돌초밥 회덮밥 맛있음!

계양구 맛집 돌초밥 회덮밥 맛있음안뇽하세요 크크장블리입니다 저희동네에 돌초밥이라는 초밥전문점이 새로 생겼는데요 저렴한 가격이 포인트 게다가 존맛 완맛 핵맛있어요 지도 첨부합니다 하이베라스를 떠나지 못하는 장블리 하이베라스는 계양구 핫플입니다 동의어 보감 요즘 이말투 유행이라

[2017.08.03 인천맛집] 계산동맛집 돌초밥 가성비최고!초밥...

안녕하세요 weebly입니다 더운날씨에 넘나 힘든 하루하루폭염에 건강관리 조심하시길 바래요 계산동에 위치한 돌초밥계산동 홈플러스쪽에 위치한 초밥집인데요 맛집이라 소문나서 그런지 사람이 바글바글나이스타이밍으로 자리딱 한개 남아서 웨이팅 없이 입장했어여 테이블에

계산동 돌초밥 알탕 굿!

오늘도 열공 중 저녁식사하러 나왔다 초밥하면 항상 스시웨이를 갔었는데 우연히 지나가다 본 돌초밥 간판이 눈에들어왔다 사람 많은걸 보니 기준이상은 될듯 세트메뉴가 보인다 단품으로도 있고 밥과탕도 있다 알탕과 초밥을 시키고 먼저 나온 밑반찬서빙도   첫느낌은

계산동 초밥은 돌초밥!

메뉴판 저희는 장어덮밥과스페셜 초밥을 주문했어요 장국과 죽 장어덮밥이에요 초밥보세요 때깔이 너무 곱고 신선하죠 사르르보기만 해도 행복하네요 계란초밥과 새우초밥을 더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그리고 요렇

2017.09.23_돌초밥

저번에 소고기덮밥이랑 알밥먹으러 갔었는데맛있어서 한번 더 갔어요 사실 엄마랑 저는 초밥을 안좋아해서 초밥집임에도 불구하고 초밥은 한번도 안시켜봤지만여기오는 사람들 모두 모듬초밥을 꼭시키더라고요 여기 점심시간 저녁시간 때는대기할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와요 미리미리 식사시간 피해서 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 알밥

계산동 돌초밥

토요일 점심겸 저녁을 뭘 먹을지 고민하다 친구가 알려준 하이베라스 돌초밥에 갔다 4시쯤 도착해서 사람 없었음 매일 11시부터 23시까지 나는 모듬초밥을 먹고 어머니는 대구탕을 드심 밑반찬들이 나오고

[계산동] 돌초밥

일주일에 한번은 홈플러스에 장보러 간다 장보는 날은 외식하는 날 저번부터 먹으러 가기로 했던 계양구 초밥 맛집 돌초밥을 오늘에서야 오게 되네 홈플러스 옆건물이라 찾기 쉽다 거의 꽉 찬 테이블

[계산동맛집] 한달사이 세번 찾아간 스시집.. 돌초밥 : 가성비 매력 끝판왕

계산동 돌초밥에 또 다녀왔습니다  벌써 세번째지난번 동생과 가서활어 특초밥 각각 시켜먹었더랬는데지난 주말 남친과 다시 찾았더랬죵역시 사람이 바글바글이번엔 돌초밥세트를 주문해봅니당스시 18pcs 새우튀김 2pcs 돌솥밥  매운탕28000원오 가격 좋고욤초밥이 이렇게 9pcs씩 두접씨에 나뉘어 나와욤먹다가 싸우지 말라고 크 비쥬얼 

계양구청에서 싱싱한 초밥이 땡길 때는!! 「돌초밥」

 안녕하세요 방금 연어초밥을 먹고 온 쪼꼬 랍니다 아빠최고  이제 선선해졌으니 슬슬 회에 시동을 걸어볼까 해용  그래서 소개해 드립니다 계산동 고퀄초밥돌초밥 입니다    뭔가 맛집같아 보이지 않는조촐한 간판 하지만 먹어보면 간판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는다능   들어가는 입구친절하게 머리 조심 이라고 쓰여있네요 하지만

[계산동/초밥집] 돌초밥 : 합리적인 가격과 두툼한 생선의 초밥

막내랑 퇴근길에 계산동 초밥집 다녀옴돌초밥 요즘 블로그 시작하고 나서 왠지 포스팅을 해야할 것 같아 사진을 열심히 찍게됨여튼 퇴근길 막내를 만나서 저녁 뭘 먹을까고민중에  사실 나도 내심 초밥이 땡겼는데동생이 집앞에 초밥집 생겼다는말에 바로 콜가격도 저렴하다는 말에 일단 콜가보기로 한다 위치는 계양구청 맞은편 롯데마트와 홈플러스 사이

http://eventonega.blogfood.xyz/entry/중평떡볶이-떡볶이-경기-용인시-맛집

 

중평떡볶이 / 떡볶이 / 경기 용인시 맛집

의왕역 맛집 중평떡볶이 ~ 분식은 사랑^O^ 까묵...ㅋㅋ 중평떡볶이는 떡볶이와 튀김을 절대 범벅해서 주지 않는가보오 :) 중평떡볶이 메뉴 및 가격 :) 저희는 4번세트를 시켰어요. 떡볶이+순대+튀김+김밥+쿨피스 =..

eventonega.blogfood.xyz